티스토리 뷰

게임 개발/UE4

UnrealPak cmd 명령어

그지라이프 2020. 7. 27. 13:55

Usage:
UnrealPak <PakFilename> -Test 

- 비움


UnrealPak <PakFilename> -List [-ExcludeDeleted]

- *.pak 파일에 포함된 리소스 리스트를 출력함.


UnrealPak <PakFilename> <GameUProjectName> <GameFolderName> -ExportDependencies=<OutputFileBase> -NoAssetRegistryCache -ForceDependsGathering

 

UnrealPak <PakFilename> -Extract <ExtractDir> [-Filter=<filename>]

- *.pak 파일에 포함된 리소스를 추출함.


UnrealPak <PakFilename> -Create=<ResponseFile> [Options]

- 리소스파일을 *.pak 파일로 생성함.


UnrealPak <PakFilename> -Dest=<MountPoint>

- 비움


UnrealPak <PakFilename> -Repack [-Output=Path] [-ExcludeDeleted] [Options]

- 비움


UnrealPak <PakFilename1> <PakFilename2> -diff

- <PakFilename1><PakFilename2> 에 포함된 리소스를 비교함.

 

UnrealPak <PakFolder> -AuditFiles [-OnlyDeleted] [-CSV=<filename>] [-order=<OrderingFile>] [-SortByOrdering]

- 비움


UnrealPak <PakFilename> -WhatsAtOffset [offset1] [offset2] [offset3] [...]

- 비움


UnrealPak <PakFolder> -GeneratePIXMappingFile -OutputPath=<Path>

- 비움


UnrealPak -TestEncryption

- 비움
Options:
-blocksize=<BlockSize>
-bitwindow=<BitWindow>
-compress
-encrypt
-order=<OrderingFile>
-diff (requires 2 filenames first)
-enginedir (specify engine dir for when using ini encryption configs)
-projectdir (specify project dir for when using ini encryption configs)
-encryptionini (specify ini base name to gather encryption settings from)
-extracttomountpoint (Extract to mount point path of pak file)
-encryptindex (encrypt the pak file index, making it unusable in unrealpak without supplying the key)
-compressionformat[s]=<Format[,format2,...]> (set the format(s) to compress with, falling back on failures)

'게임 개발 > UE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LoadObject, FindObject, Asset Registry  (0) 2020.07.24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